티스토리 뷰

#평택대 #대나무숲

안녕하세요 


남자친구와 200일 정도 만나다가 남자친구가 
요즘 일때문에 너무 힘들었어요.
저는 20대고 남자친구는 30대에요.
그동안 하고있던게 잘 안되서 큰 결심하고 그만두고 
회사에 들어가서 일하구있어요.. 일이 안맞아서 너무 힘든가봐요.
목표도 없고 하고싶은것도 없고 주위에 다 신경끄고싶대요.
그리고 제가 남자친구를 지치게 했어요.. 고치라해도 잘 안듣고 
당연하게 내 옆에 있겠지 생각하고 함부로 행동하고 
잘못해도 사과도 안하고 그렇게 이기적이게 행동했어요..
결과 남자친구가 헤어지자고 했고 저는 처음엔 이유를 몰라서 
너무 충격받아 남자친구 집을 찾아가 대화를 시도했었습니다..
저는 제 남자친구를 놓치고 싶지 않아요.

저희는 정말 진지하게 결혼생각으로 만났고
서로 부모님도 뵙기도했습니다. 권태기도 오고 
제 행동에 지쳐 헤어지게 되었는데 제가 바뀌는 모습 
보여주겠다고 서로 고칠점을 이야기하며 잘 풀었습니다..
하지만 바로 다음날 저에게 그러더라구요 
만나는것도 안 땡기고 연락하는것도 신경 쓰고싶지않다구 
힘들대요.

전처럼 좋아할 자신이 없다구요 저한테 나쁘게 하기 싫다구요.
그래서 만나서 이야기 하고싶어서 찾아가서 
이야기했어요 시간을 달라고 하네요 한달정도 떨어져서 
서로의 소중함을 알자고 그때도 아무 생각이 안들면 잘 모르겠다고 
합니다. 지금도 제가 너무 소중하대요. 지금 자기가 할 수 있는 최대래요. 잠깐 시간 갖으며 떨어져있는거요. 한달뒤에도 안돌아오면 어쩌죠.. 서로 한시간 동안 울면서 약속했어요. 중간에 갑자기 또 헤어지자는 말안하기루. 우리 아직 안헤어진거고 난 여보 놓치기 싫다구요 결혼할꺼라구 내가 오빠 잡아챌꺼라구 그랬어요.
. 전에도 혼자 생각할 시간을 달라했는데 제가 잘, 못했어요.. 조급하고 불안해서 더 닥달했어요.

카톡도 몇십개씩보내고.. 남자친구 마음 돌아오게 하고싶어요..
남자친구를 지치게했던 모습들은 약속시간 늦는거나 
부모님예의범절 경제개념이나 철없이 행동했던 모습들이에요.
사람은 바뀌지 않지만 남자친구를 놓치고 싶지 않아서
그리고 언젠가는 저도 고쳐야할 문제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최대 한달 시간을 달라고합니다.. 저는 계속 기다릴꺼라고 했어요.
어떻게 기다려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내가 해야할일을 찾아서 
집중하면 된다고 하는데 그게 안돼요.. 집에 남자친구 흔적들이 너무 많아서 계속 보고싶어요 남자친구 마음 돌아오게 하고싶어요.
권태기 이겨내고싶어요.. 지금보다 더 이뻐지고 성숙해지고 
고쳐야할점도 고치면서 시간보내고 싶은데 기운이 없네요..
제가 해야할것이 뭐가있을까요..?

남자친구는 주위에 여자가 없어요. 술도 잘 안 먹구요 
항상 친구랑 만나도 저를 데려갔어요. 200일 내내 항상 붙어있었어요.. 200일동안 참 많은곳을 갔어요 제가 먹고싶은거 하고싶은거 다 해줬어요.. 다 맞춰줬어요.. 손잡고 펑펑울면서 할말 다하구왔어요. 나 놓지말라구 난 오빠손 죽어도 안놓을꺼라구 꼭 결혼할꺼라구..
제가 이기적이었는데 만날동안 저한테 나쁜소리 상처주는소리 한번 안한 사람이에요. 이사람이랑 살면 너무 행복할꺼같아요.
남자친구네 가족이랑 놀러가기로도했었는데..
그전에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남자친구네 가족도 저에게 처음으로 이게 가족이구나 하는걸 느끼게 해주신 분들이에요 
꼭 돌아오게 하고싶어요.. 도와주세요.

제가 해야할일이 또 뭐가 있을까요 이제는 제가 남자친구한테 
맞춰가고싶어요. 싫어했던 행동들 하나하나 고쳐가고싶어요..
어떻게하면 돌아올까요 도와주세요..


https://jdsinside.co.kr/241186



#181018_15업로드 에디터 #발레

♡전대숲 앱/웹사이트 제보가능 
- 앱스토어/네이버/유투브/인스타에서 '전대숲 검색!
- 미팅,소개팅,남녀사친,펜팔
- 대숲 원본 글 구경/익명댓글
- 영화/공연 벙개 팀 구하기
- 매주 무료 미팅소개팅 남녀사친 매칭해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