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ㄴ 이런저런 이야기

한ㅇ과 연애는 믿거..

전대숲 - 전국 대나무숲 2020. 10. 25. 11:47

우리 헤어진지도 7개월.. 하루가 멀다하고 싸웠었지 참 별거아닌거로 ㅎㅎㅎ
나는 너무 행복한 하루하루를 즐기고 있어 ㅎㅎㅎ너무행복해 너가 없는 일상!!
지금 생각해보니까 너가 했던 말과 행동들이 하나하나 다 개소리, 염병이었다는게 실감나
-여자는 전이나 부치는 사람이다. 남자는 전 부치면 할머니가 뜯어말리니 결혼하면 너가 우리집 와서 전 부쳐라.
-결혼하면 난 일을 해야하니 너는 일 그만두고 집안일이나 해라. 우리엄마아빠가 그걸 원하실거다.
-너 군대가고 말출때 해외여행 일주일정도 가자고했지? 근데 난 휴학하고 일다니느라 시간이 안났고. 휴가낸다 해도 최대가 3~4일. 근데 너는 '남자친구가 휴가나가는데 그정도 휴일도 못빼주는 직장 때려쳐' 라고 했지. 내가 얼마나 하고싶었던 일인줄 알면서!
-국내여행갔을때 관계 마음놓고 하고싶다고 피임약 먹으라고 강조도 했었지
-입대 전 일본 2박3일로 가는데 공항에서 비행기 타기 전에 화장안했다고 화장하라고 강조. 일본 도착해서 아니면 비행기안에서 화장 한다니까 내가 쌩얼로 돌아다니는게 창피하다며 계속 화장하라고 우겨서 출국30분전 꾸역꾸역 하기싫은 화장 억지로 했지.
나중에 내가 너의 그 행동이 서운했다니까 너는 화장안한 내가 쪽팔렸다고 너 마음 몰라준다고 엉엉 울었지^^
-내가 오버워치 하다가 프로여혐려들 만나서 성희롱등 별 욕 다듣고 게임상에 이상한사람 많다니까 그러게 여자가 왜 게임을 하냐며 가해자보다 피해자인 나를 더 탓했지^^
-허락 안하면 몸 터치 안하는거 정상인데 그에 대한 자부심 개쩔었지^^!
-생리때라 관계하기도 싫은데 꾸역꾸역 입으로해달라 하며 니 고추를 계속 들이댔지. 하기싫다니까 남자친구가 원하는데 이거하나 못해준다고 존나삐졌지 넌. 끝까지 안해주니까 집에 가버렸지
-니네 집 개는 이쁘니까 나보고 이뻐하라 강요했으면서 우리집 야옹이들은 재수없다고 갖다버리라고 하는 클라스..^^
-너네엄마 적적하니까 가끔 전화로 수다떨어달라던 너..아들은 넌데 효도는 왜 내가..?
-나의 카톡목록을 보고 내 학교친구들 다짜고짜 싫다고 쌩까라고 하던 너.. 진짜 몇명은 차단목록에 넣었더라.
-너가 남에게 화난거 나한테 화풀어서 왜 나한테 짜증내냐니까 니가답답하니까 짜증낸다고 했지. 내가 아니 그러면 하소연을 하던가 이것때문에 우울하니까 풀어달라 하면될걸 왜 나한테 짜증내냐니깐 전화너머로 '아 씨발년이' 하던거. 다 들렸엉 ㅎㅎ
-너가 부모님한테 너무 막말하고 막대했던거 뭐 가정의 일인데 내가 뭐라 못하는 마인드류 있었는데. 어느날은 소리지르고 반 협박하고 너무 심하길래 부모님한테 너무하는거 아니냐니깐 '좆같은게 진짜'라고 했지. 언제는 가장 소중하고 존중해야할 부모님이라며. ㅎㅎ나한텐 또 왜 욕을해..
-롤중에 말걸면 항상 '게임중에 말좀 걸지마!' 라고 완전 정색하고 화냈지. 잘풀리면 와서 애교부리고 몇판 지면 계속 ㅈx 하고ㅋㅋㅋㅋㅋㅋㅋ 나 qwer 눌렀으면 살해당할뻔..
-너무 많다 너의 썰들..ㅎㅎㅎㅎ 난 너가 이시대의 진정한 한남이라는걸 알았어.. 앞으로는 어디가서 한남짓 안했으면 좋겠어.. 지금생각해보니까 데이트폭력 장난아니었답.. ㅎㅎㅎ어디가서는 그러고 살지 말엉 이시대의 한남..☆

🌻전대숲지기 발레

https://jdsinside.co.kr/bamboo/12757

모두의 숲 - 한남과의 연애는 믿거해야합니다 ㅎㅎㅎ*

우리 헤어진지도 7개월.. 하루가 멀다하고 싸웠었지 참 별거아닌거로 ㅎㅎㅎ나는 너무 행복한 하루하루를 즐기고 있어 ㅎㅎㅎ너무행복해 너가 없는 일상!!지금 생각해보니까 너가 했던 말과 행

jdsinside.co.kr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