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30대와 20대의 연애*

전대숲 - 전국 대나무숲 2020. 10. 25. 17:51

안녕하세요 저는 21살 여자입니다
저는 재수해서 갓 대학에 입학한 신입생이고
남자친구는 31살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저희는 자전거라는 취미의 동호회에서 만났고 이쁘게 사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남자친구는 결혼을 생각할 나이이고 저는 아직 결혼 생각이 없는 어린아이입니다. 남자친구앙 사귀면서 주변에서 남자친구보고 도둑놈이라 하고 나이에 대해 많이들 말씀하시는데 이쁘게 사귀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대신


어젯밤 남자친구의 카톡을 보았는데 남자친구가 1년뒤에 이사를 가는데 가전제품을 4천정도 사야한다는 내용이였습니다
그러면서 내 미래 아내는 누구일까 ㅋㅋ 결혼할 여자도 없어 ㅅㅂ이런 대화를 나누더군요 . 사실 제가 이 오빠랑 결혼 생각이 있돈 건 아니지만
그냥 혼자 우울해지더라고여ㅠㅠ이 생각을 갖는 게 정상인지 아닌지
여러분들은 저라면 어떨 것 같으신가요 ?

https://jdsinside.co.kr/bamboo/38383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