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현혁인 부사관 입니다. 요즘 인터넷이 군인들 응원하는글 많이 올리오죠ㅎㅎ 알아요 보고있으니까 근데요 일관성 있게 하세요ㅎㅎ 특히 여성분들 SNS에 돈 안드는 글 싸지르는거 저도 가계정으로 얼마든지 할수 있어요. 티를 내지 나시던가. 모든 여성분들을 비하할 생각은 없지만 제가 퇴근하고 나가면 군바리 소리를 혹시 몇번 듣는지 아시나요? 그런소리 듣을때마다 제가 누굴위해 총과칼을 잡고 누굴위해 훈련하는지 모르겠어요. 직업군인? 공무원인줄 알고 돈 많고 안정적인것처럼 보이시죠?? 사실 진짜 박봉이에요. 주말에요 대기해야되고 쉬는게 쉬는게 아니에요. 국민분들중에 병 생활 하신분들만 조금이라도 저희를 이해하실수 있을거에요. 공익? 산업체? 힘든척 하지마세요. 진짜 때리고 싶으니까. 차라리 모른척 하세요 국가를 위해 가족을 위해 희생하는 군인을 조금이라도 위한다면 이해도 못하면서 싸구려 응원 던지지 말라고요. 그저 저희는 다른 나라의 침공을 막고 전쟁을 억재하기위한 집단이니까 마음속으로 감사하고 싫으신분은 티내지 마세요. 익명이요

https://jdsinside.co.kr/bamboo/333947

모두의 숲 - 현재 현혁인 부사관 입니다*

현재 현혁인 부사관 입니다. 요즘 인터넷이 군인들 응원하는글 많이 올리오죠ㅎㅎ 알아요 보고있으니까 근데요 일관성 있게 하세요ㅎㅎ 특히 여성분들 SNS에 돈 안드는 글 싸지르는거 저도 가계

jdsinside.co.kr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